2015년 4월 21일 화요일

[세나] 레이드덱 정석 (updated on 2016년 1월 4일)

2016년 1월 4일자 업데이트
각성쥬피, 각성세인이 나오면서(특히 각성세인) 레이드용이 남아나질않게 되었다. 일반용은 1공대로 다 잡아버리고, 각성용도 친구 각세인/각쥬피 데리고 가서 2번만에 잡아내게 되니 레이드가 넘 수월해져버려서 용이 나오자마자 멸종되어 버린다.



그리고, 각 컨텐츠마다 공략이 나와서 거의 정석덱이 잡혀버리게 되었다.
공략에 나와있는 덱은 아래와 같다.

쥬피
지크/이정/에스파다/리나

나는 아직 덱을 다 완성하지 못했는데도 각세인만으로 일반용은 다 잡아낼 정도다.
현재 내가 사용하는 덱은 아래처럼,


1공대
각성세인
아일린(공격버프) / 리나(피해량버프) / 각성지크(기절면역) / 에스파다(마뎀감소)

2공대
파스칼
각성발리 / 풍연 / 스파이크 / 각성룩

1공대는 그나마 정석덱에 근접하지만, 2공대는 아직 멀었다. 마뎀감소용 각성벨리카가 있으면 좋고, 기절면역 카론도 필요하고, 델론즈도 필요하다(혹은 구사황 카르마)

이런 부실한 2공대임에도 불구하고 각성용이 아닌 일반용은 거의 다 잡아낼정도이니, 레이드용이 남아나질 않는다.



2015년 4월 21일자 업데이트
1공대
세인
아일린(공격버프) / 지크(기절면역) / 리나(피해량버프) / 에스파다(마뎀감소)

2공대
쥬피(약공버프)
빅토리아(공격,마법버프) / 카론(기절면역) / 델론즈(피해량버프) / 벨리카(마뎀감소)

또는 백각(약공버프 + 공격, 마법버프)이 있을경우,
1공대
쥬피(약공)
아일린(공격버프) / 지크(기절면역) / 리나(피해량버프) / 에스파다(마뎀감소)

2공대
세인
백각(약공+공격,마법) / 카론(기절면역) / 델론즈(피해량버프) / 벨리카(마뎀감소)



  • 진형은 보호진형
  • 개인 방어력 900 이상 되어야 고득점 가능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